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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5G 스마트폰 'V50 씽큐' 홍보전

서울 잠실야구장 외야조명탑 LG V50 ThinQ 대형 옥외광고

LG전자가 최근 선보인 5G 스마트폰 ‘LG V50 ThinQ’를 알리기 위한 마케팅 활동에 가속도를 낸다고 14일 밝혔다.

 

LG전자는 서울 잠실야구장 외야 조명탑에 LG V50 ThinQ를 알리는 대형 옥외광고를 설치했다. ‘놀라운 5G, 듀얼로 제대로’라는 메시지를 담은 광고는 고객들이 ‘LG V50 ThinQ’와 전용 액세서리 ‘LG 듀얼 스크린’을 활용해 다양한 콘텐츠를 표현했다.

 

광고탑은 40미터 높이로 경기장을 찾은 모든 관람객들에게 LG V50 ThinQ 광고를 한눈에 전달한다. 지난해 잠실야구장을 찾은 관람객이 250만명 이상인 점을 감안하면 이번 광고가 많은 고객들에게 LG V50 ThinQ를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을 것으로 LG전자 측은 기대하고 있다.

 

LG전자는 또 유동인구가 많은 경부고속도로 양재나들목 인근, 용산전자랜드 등에도 LG V50 ThinQ를 알리는 대형 옥외광고를 선보였다. 이달 초부턴 쇼핑, 영상통화, 게임, 인터넷강의 등 고객 실생활에서 LG 듀얼 스크린의 다양한 활용법을 담은 디지털캠페인도 진행중이다.

 

지금까지 공개된 ‘LG V50 ThinQ 멀티태스킹 편’ 영상은 총 18에 달한다. LG전자는 이같은 영상을 추가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LG전자가 지난달 12일 선보인 TV광고도 인기다. 음악, 패션 등으로 전세계를 열광시키는 한국인 DJ ‘페기 구’ 영상은 조회수가 100만뷰에 달했다.

 

LG V50 ThinQ는 국내 출시된 5G 스마트폰 가운데 유일하게 퀄컴의 최신 AP인 스냅드래곤 855와 최신 5G모뎀을 탑재했다. 탈착식 액세서리 LG 듀얼 스크린을 활용하면 2개의 화면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다. 한웅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강력한 멀티태스킹과 높은 안정성을 기반으로 한 LG V50 ThinQ와 LG 듀얼 스크린의 매력을 지속 알려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