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신세계 정용진, 가족과 함께 아내 한지희 독주회 참관

[퍼스트경제=서연옥 기자]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이 자녀들과 함께 아내인 플루티스트 한지희 씨 독주회를 찾았다.

 

정 부회장은 23일 장남 정해찬 씨와 쌍둥이 자녀들도 함께 서울 서초구 예술의전당 IBK챔버홀에서 열린 아내인 플루티스트 한 씨 독주회를 참관했다. 이날 독주회 1부는 체임버 형태로, 2부는 플루트가 중심이 되는 재즈 편성의 연주를 진행했다.

 

정장 차림의 정 부회장은 공연 시작 시각보다 30분 일찍 도착, 대기실에서 한 씨를 응원했고, 로비에선 장남 정해찬 씨와 함께 지인들을 맞았다.

 

이날 연주회엔 정 부회장이 구단주로 있는 프로야구 SSG랜더스 소속 추신수 씨와 부인 하원미 씨 부부, 배우 박주미 씨, 가수 겸 프로듀서 라이머 씨 등이 공연장을 찾아 인사를 나누는 모습도 보였다.앞서 정 부회장은 자산의 SNS를 통해 한 씨의 독주회 포스터를 올리며 직접 홍보를 펼친 바 있다.

 

정 부회장의 아내인 한 씨는 오스트리아 빈 국립음대 예비학교를 졸업한 후 파리 불로뉴 국립 음악원에서 학업했다. 이후 미국 오벌린 음악대학에서 학사 과정을 마쳤다.

 

한 씨는 또 일본 무사시노 음대의 전문 연주자 과정을 밟으며 카이 교수를 사사했다. 국내에서는 이화여대 석사, 서울대 음악대학원에서 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현재 실내악 앙상블 ‘페이스’(PACE) 멤버로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