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엔터 스포츠&엔터 스포츠&엔터
김수현, DPC 中브랜드 출시행사 참석중국 상하이 오프닝 세레모니 및 공식 행사 축하 인사말 등
  • 서연옥 기자
  • 승인 2019.10.23 23:26
  • 댓글 0

[퍼스트경제=서연옥 기자] 배우 김수현이 DPC 중국 브랜드 출시행사에 모습을 드러냈다. DPC는 브랜드 글로벌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김수현이 최근 중국 상하이 인근 벨라지오 상하이 호텔에서 진행된 DPC 브랜드 론칭 행사에 참석했다고 23일 밝혔다.

DPC는 지난 7월, 국내 뿐 아니라 중국 및 동남 아시아 등에서 인지도가 높은 한류스타 김수현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고 국내외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중국 상해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중국 내에서 인지도를 확장하고 있는 DPC 브랜드의 공식적인 론칭을 알리는 행사였다.

행사장에는 중국 미디어를 포함해 왕홍, 티몰 관계자 외 DPC의 중요 협력업체 등을 포함한 약 300여명이 참석해 현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만들었다. 이날 행사에서 김수현은 DPC의 본격적인 중국 진출을 알리는 오프닝 세레모니와 함께 축하 인사말을 전했다. 

김수현은 오프닝 인사말을 통해 “중국에서의 DPC 브랜드 공식 론칭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DPC의 모델로서 브랜드를 알리는데 함께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김수현은 참석자를 위한 럭키드로우를 진행하였으며, 왕홍 셜리가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최근 근황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DPC 관계자는 “중국 내에서의 배우 김수현의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할 수 있었던 현장이었다”며 “이번 중국에서의 브랜드 론칭과 더불어 국내외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기 위해 DPC 모델 김수현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준비중에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서연옥 기자  hj27720@naver.com

<저작권자 © 퍼스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