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엔터 스포츠&엔터 스포츠&엔터
김준현-손나은 함께한 카스 맥주 TV광고신규 TV 광고…’갓 만든 생맥주의 맛’ 강조
  • 서연옥 기자
  • 승인 2019.10.09 23:01
  • 댓글 0

[퍼스트경제=서연옥 기자] 개그맨 김준현과 가수 손나은이 카스맥주 광고모델로 나선다. 오비맥주는 카스의 신규 TV 광고 ‘캬~, 갓 만든 생맥주의 맛’을 공개하면서 개그맨 김준현과 가수 손나은을 광고모델로 발탁했다.

카스는 개그맨 김준현과 가수 손나은을 모델로 발탁, 카스 특유의 신선하고 톡 쏘는 청량감을 직관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캬~’ 캠페인을 펼치게 된다.

최근 국내에서 ‘맛 표현’의 일인자로 손꼽히는 개그맨 김준현은 이번 광고에서 “캬~” 의성어를 맛깔스럽게 표현해 카스의 신선함을 매우 실감나게 연출했다. 가수 손나은의 경우엔 특유의 통통 튀는 이미지로 카스의 청량한 매력을 강조, 젊은 층의 공감을 이끌어 내고 있다는 평이다.

‘캬~’ 광고영상은 ‘내 안의 김준현을 깨우다’라는 파격적인 소재 아래 카스의 신선함을 유쾌하고 익살스럽게 보여준다. 한 호프집의 TV 화면에서 김준현이 카스를 크게 한 모금 마시고 그 청량감에 “캬~”를 외치자 이 모습을 TV로 지켜보며 맥주를 마시던 손나은도 반사적으로 “캬~” 소리를 내며 순간 김준현으로 변신한다.

깜짝 놀라며 제 모습으로 돌아온 손나은을 시작으로 식당 안 다른 손님들 모두 김준현으로 순간 변신을 하며 한 목소리로 “캬~’를 외치는 모습으로 광고는 익살스럽게 마무리된다.

남은자 오비맥주 카스 브랜드 전무는 “’가장 맛있는 맥주는 공장에서 갓 만든 신선한 맥주’라는 것이 맥주 업계의 오랜 정설”이라며 “소비자들에게 언제나 ‘갓 만든 생맥주’처럼 신선한 맥주를 제공하고자 하는 카스의 노력을 ‘캬~’ 캠페인을 통해 상징적으로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서연옥 기자  hj27720@naver.com

<저작권자 © 퍼스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