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엔터 스포츠&엔터 스포츠&엔터
수지 매력 돋보이는 메이크업 화보 선보여랑콤, 수지의 다채로운 메이크업 화보컷 공개
  • 서연옥 기자
  • 승인 2019.09.19 23:50
  • 댓글 0

[퍼스트경제=서연옥 기자] 가수 겸 배우 수지의 상반된 매력이 돋보이는 메이크업 화보가 화장품 랑콤에 의해 공개됐다.

수지는 랑콤 화보를 통해 강렬하면서 도도한 컨셉과 내추럴하면서 청순한 컨셉 두 가지 모두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미모를 뽐냈다.

화보에서 컨셉 소화력을 더욱 돋보이게 만든 것은 바로 립 메이크업이다. 여느 커리어 우먼으로 변신한 듯한 컷에서는 고혹적인 버건디 의상에 강렬한 레드 컬러의 립 메이크업을 매치해 당당하면서 시크한 모습을 드러냈다.

또 화이트 톤 배경에 편안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컨셉에서는 벌크한 니트웨어에 흘러내릴 듯 자연스럽게 묶은 헤어스타일과 차분한 핑크 립으로 사랑스럽고 청순한 무드를 연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수지의 다채로운 립은 랑콤의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 라인으로 완성됐다.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은 스테디셀러 립스틱인 ‘압솔뤼 루즈’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인 것이다. 수지 메이크업은 쫀쫀하게 밀착되는 선명한 컬러, 정교하고 샤프한 립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루비 모양 쉐이프, 최대 6시간 지속되는 롱라스팅이 특징이다.

수지의 상반된 매력이 동시에 드러난 이번 랑콤 화보는 매거진 '마리끌레르' 10월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화보속 시선을 사로 잡는 수지의 립을 완성한 랑콤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은 전국 랑콤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게 랑콤 측 설명이다.

서연옥 기자  hj27720@naver.com

<저작권자 © 퍼스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