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J헬로, ‘VOD유심 요금제’ 도입

매월 1만5000원 상당의 헬로tv 코인 제공

CJ헬로의 헬로모바일이 콘텐츠 중심의 라이프 트랜드 변화에 발맞춰 ‘VOD유심 요금제’를 도입한다. 헬로tv 코인 방식의 ‘VOD유심 요금제’를 통해 음원, 게임머니, EBS동영상 결합형 ‘콘텐츠 콜라보레이션’ 서비스를 확산시킨다는 게 CJ헬로의 방침이다.

 

CJ헬로는 ‘헬로 VOD USIM 요금제’ 4종을 출시하고, 가입자들에게 매월 1만5000원 상당의 ‘헬로tv 코인’을 지급한다고 9일 밝혔다. 헬로모바일은 이같은 요금제를 시작으로 ‘콘텐츠 융복합’ 시장을 전방위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헬로tv 코인’은 최신 영화, 지상파와 CJ ENM 등 VOD콘텐츠의 결제수단이다. ‘헬로tv 코인’은 유료방송의 ‘빅 콘텐츠몰’인 ‘헬로tv VOD’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헬로tv 코인’을 이용할 경우 실시간 시청보다 VOD를 더 선호하는 환경에서 더 많은 혜택이 돌아간다는 게 CJ헬로측 설명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요금제는 총 4종이며, 상품은 500MB부터 6GB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음성 50분, 데이터 500MB가제공되는 ‘헬로 VOD USIM 500MB’는 기본료가 1만5000원(VAT포함)이다.

 

‘헬로 VOD USIM 1.5GB(음성200분/문자200건/데이터1.5GB)’는 2만500원, ‘헬로 VOD USIM 6GB(음성180분/문자180건/데이터6GB)’은 3만8500원이다. ‘헬로 VOD USIM 요금제’는 약정기간 없이 원하는 기간 만큼 사용 하능하다. 가입비와 유심비도 무료다.

 

CJ헬로는 VOD를 이용할 수 있는 가입자만 422만 명에 달하는 케이블TV 1위 사업자다. CJ헬로는 이 상품의 출시를 통해 케이블TV 이용자의 로열티를 높이는 한판 가입자 확대도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조강호 CJ헬로 모바일사업본부 본부장은 “차별화된 콘텐츠가 가입과 구매를 결정하는 주요 원인이다”며 “결국 소비자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는 쪽이 선택받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