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에뛰드하우스, 일본서 한정판 아이섀도 출시…여심 공략

10가지 컬러 글리터 아이섀도 8월 4일 한정 판매

 

[퍼스트경제=최현지 기자] 에뛰드하우스가 일본에서 선명한 색상과 고급스러운 반짝임이 즐길 수 있는 아이섀도를 출시, 여심 공략에 나선다. 

 

6일 아모레퍼시픽재팬에 따르면 에뛰드하우스는 오는 8월 4일 '글리터 록 아이즈' 아이섀도를 출시, 한정 판매한다. 

 

글리터 록 아이즈 아이섀도는 반짝이면서도 풍부한 광택감으로 고급스러운 눈매를 연출한다. 또한 부드러운 밀착감을 선사해 가루 날림이 적고 색상 유지에 탁월하다. 화려한 핑크부터 골드까지 설레는 색상으로 구성돼 단품 혹은 레이어드 사용에 좋다. 

 

총 10가지 컬러로 가격은 1000엔(약 1만1000원) 수준이다. 다음달 4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발매하며, 오는 29일부터 공식 온라인 숍에서 선발매된다. 

 

에뛰드하우스가 일본에서만 한정판 아이섀도를 내놓은 건 고객몰이를 하기 위해서다. 다양한 신제품으로 브랜드 인지도 제고과 함께 고객을 사로잡기 위한 전략이다. 

 

한편, 에뛰드하우스는 일본에서 매장 오픈 및 신제품 출시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이로 인해 시장 점유율이 확대되고, 브랜드 인지도가 상승하고 있다.

 

지난 2011년 일본 시장에 첫 발을 내딛은 에뛰드하우스는 진출 초기 어려움을 겪었지만, 2016년부터 반등에 성공한 후 매년 두자릿수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