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P&G, 새로운 남성브랜드 '킹 C. 질레트' 론칭…국내도 곧 출시

기본 면도기에 면도젤과 세안제, 수염 오일 세트로 구성 

 

[퍼스트경제=최현지 기자] P&G 면도기 브랜드 질레트가 새로운 남성 면도기 브랜드 '킹 씨 질레트'(King C. Gillette)를 론칭, 남심을 사로잡는다. 국내에도 곧 선보일 예정이라 남성 소비층의 관심이 집중된다. 

 

30일 업계에 따르면 P&G 면도기 브랜드 질레트는 신규 면도기 브랜드 킹 씨 질레트를 출시했다. 

 

킹 씨 질레트는 기본 면도 도구에 면도 젤과 수염 세안제, 수염 밤 및 오일 세트로 구성된 게 특징이다.

 

특히 세트에 포함된 수염 오일은 아르간 오일, 아보카도 오일, 코코넛 워터, 알로에 베라, 백차 추출물 및 코코아 버터를 포함한 식물 성분으로 배합됐다. 킹 씨 질레트만의 시그니처 향을 살리기 위해 카다몬과 생강의 탑노트, 라벤더와 버번 오일의 탑노트, 패출리와 샌달우드를 포함한 베이스 노트 등으로 현대 남성성을 표현했다. 

 

킹 씨 질레트는 미국 전역의 잡화 판매점 윌그린과 온라인 쇼핑몰 윌그린닷컴에서 살 수 있으며, 판매가는 5.99~29.90 달러(약 7400원~3만7000원)이다. 

 

게리 쿰베 질레트 최고경영자(CEO)는 "모든 남성은 자신의 면도 스타일과 의례를 가지고 있다"며 "수 년간의 면도 경험을 함께한 질레트는 최고의 면도기, 헤어 및 스킨 케어 기술로 모든 도구, 액세서리 및 케어 제품 등을 만들어 남성의 관리 요구를 충족시킨다"고 밝혔다.